전자서식의 제작부터 작성, 관리까지
G-FORM의 주요기능을 소개합니다

Eazy / Quick / Simple

G-FORM은 이미지화 된 문서 (JPG,PDF,BMP 등)를 전자 서식으로 단 한번만 등록하면
인쇄할 필요 없이 액정 타블렛을 이용하여 문서 작성 및 서명이 가능합니다.
또한, 고객이 전자 서식을 작성하는 동안 자신의 업무를 병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G-FORM 누구에게 필요한가?

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신다면 G-FORM을 강력 추천합니다!

각종 다양한 문서를 작성하여
전자 서식으로 변환이 필요할 때

다량의 문서 작성 및 서명으로
관리, 보관 비용이 많이 발생할 때

문서에 기입된 고객 정보
유출의 대안이 필요할 때

G-FORM PROCESS

너무 쉽다! G-FORM은 이렇게 사용합니다.

관리자는 서식을 제작하고
시스템에 등록합니다.

담당자와 작성자는 타블렛을
통해 문서를 작성합니다.

작성자는 작성한 문서를
확인 후 전자 서명합니다.

완료된 문서를 인쇄 가능한
파일 형태로 저장합니다.

1.관리자는 서식을 제작하고 시스템에 등록합니다.

2.담당자와 작성자는 타블렛을 통해 문서를 작성합니다.

3.작성자는 작성한 문서를 확인 후 전자 서명합니다.

4.완료된 문서를 인쇄 가능한 파일 형태로 저장합니다.

G-FORM APPLICATION

G-FORM을 이용하면 여러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활용동의

계약서

설문지

견적서

신청서

동의서

점검표

관리표

서식 제작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서식 제작 서비스!

고민하지마세요! G-FORM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서식을 대신 제작해드립니다.